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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5827

점수(Score) 2초 1024MB

문제

길이 N 의 정수 열 A = (A_ 1 , A_ 2 , ..., A_ N ) 과 길이 M 의 정수 열 B = (B_ 1 , B _2 , ..., B _M ) 이 주어진다.

당신은 이 숫자를 사용하여 게임을 합니다. 게임의 초기 점수는 0 입니다.

이 게임은 N 회의 라운드를 수행합니다. i 번째 ( 1≤i≤N )의 라운드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

  1. 현재 점수에 A_ i를 더합니다.

  2. 합산 후 점수가 B_1 , B_2 , ..., B_M 중 하나와 같으면 점수를 0 으로 설정합니다.

마지막 라운드가 끝나면 이 게임의 점수를 출력하십시오.


입력

입력은 다음 형식으로 표준 입력에서 제공됩니다.

N

A_ 1 , A_ 2 , ..., A_ N

M

B_ 1 , B 2 , ..., B M

[제한]

  • 1 ≦ N ≦ 100.

  • 1 ≦ M ≦ 100.

  • 1 ≦ Ai ≦ 10 (1 ≦ i ≦ N).

  • 1 ≦ Bj ≦ 1000 (1 ≦ j ≦ M).

  • Bj ≠ Bk (1 ≦ j < k ≦ M).

  • 입력 된 모든 값은 정수이다.


출력

마지막 라운드가 끝난 후 이 게임의 점수를 출력하십시오.


예제1

입력
4
3141
4
2718
출력
0
  • 이 게임의 초기 점수는 0 입니다.

  •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3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3 은 B_1 = 2, B_2 = 7, B_3 = 1, B_4 = 8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 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3 이 된다.

  •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4 는 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4 가 된다.

  •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4 가 더해집니다. 가산 후의 점수 8 은 B _4 와 같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0 이 된다.

  • 네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1 은 B _3 과 같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0 이 된다.

  • 마지막 라운드가 끝나면이 게임의 점수는 0 이므로 0 을 출력합니다.


예제2

입력
5
14142
3
135
출력
6
  • 이 게임의 초기 점수는 0 입니다.

  •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1은 B_1과 같기에, 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0이 된다.

  •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4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4는 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4가 된다.

  •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이 더해집니다. 가산 후의 점수 5는 B _3 과 같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0 이 된다.

  • 네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4를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4는 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4가 된다.

  • 네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2를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6은 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6가 된다.

  • 마지막 라운드가 끝나면 이 게임의 점수는 6이므로 6을 출력합니다.


예제3

입력
2
1010
3
111111
출력
20

출처

JOI 2023 예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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