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
길이
당신은 이 숫자를 사용하여 게임을 합니다. 게임의 초기 점수는
이 게임은
현재 점수에
A_ i 를 더합니다.합산 후 점수가
B_1 , B_2 , ..., B_M 중 하나와 같으면 점수를0 으로 설정합니다.
마지막 라운드가 끝나면 이 게임의 점수를 출력하십시오.
입력
입력은 다음 형식으로 표준 입력에서 제공됩니다.
[제한]
1 ≦ N ≦ 100.
1 ≦ M ≦ 100.
1 ≦ Ai ≦ 10 (1 ≦ i ≦ N).
1 ≦ Bj ≦ 1000 (1 ≦ j ≦ M).
Bj ≠ Bk (1 ≦ j < k ≦ M).
입력 된 모든 값은 정수이다.
출력
마지막 라운드가 끝난 후 이 게임의 점수를 출력하십시오.
예제1
4
3 1 4 1
4
2 7 1 8
0
이 게임의 초기 점수는 0 입니다.
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3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3 은
B_1 = 2, B_2 = 7, B_3 = 1, B_4 = 8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 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3 이 된다.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4 는
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4 가 된다.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4 가 더해집니다. 가산 후의 점수 8 은
B _4 와 같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0 이 된다.네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1 은
B _3 과 같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0 이 된다.마지막 라운드가 끝나면이 게임의 점수는 0 이므로 0 을 출력합니다.
예제2
5
1 4 1 4 2
3
1 3 5
6
이 게임의 초기 점수는 0 입니다.
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1은
B_1 과 같기에, 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0이 된다.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4을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4는
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4가 된다.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1이 더해집니다. 가산 후의 점수 5는
B _3 과 같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0 이 된다.네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4를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4는
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시의 점수는 4가 된다.네 번째 라운드에서는 점수에 2를 더합니다. 가산 후의 점수 6은
B_1 , B_2 , B_3 , B_4 중 어느 것과도 다르기 때문에,이 라운드 종료 시의 점수는 6가 된다.마지막 라운드가 끝나면 이 게임의 점수는 6이므로 6을 출력합니다.
예제3
2
10 10
3
1 11 111
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