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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뢰 찾기(Minesweeper) 1초 32MB

문제

지뢰 찾기를 해본 적이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.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어떤 운영체제에 이 작고 귀여운 게임이 깔려있다. 지뢰 찾기는 MXN 크기의 지뢰밭에서 모든 지뢰의 위치를 찾아내는 게임이다.

 

이 게임에서는 각 칸에 인접한 칸에 몇 개의 지뢰가 있는지 보여준다. 각 칸에는 최대 여덟 개의 인접한 칸이 있을 수 있다. 

 

아래에서 왼쪽에 있는 4×4 지뢰밭에는 지뢰 두 개가 있으며 각각은 문자로 표시되어 있다. 이 지뢰밭을 방금 설명한 힌트 숫자로 표기하면 오른쪽에 있는 것과 같은 필드가 만들어진다.

 

*...        *100

....        2210

.*..        1*10

....        1110​

<부분 문제>

1. 지뢰의 수가 1이며 가장자리가 아닌 곳에 위치해 있음 (10점)

2. 추가 제한 없음 (90점)


입력

첫 번째 줄에는 각각 행과 열의 개수를 나타내는 두 개의 정수 n과 m(n, m ≤ 100)이 입력된다. 

그 다음 줄부터는 n개의 줄에 걸쳐서 각 줄마다 정확하게 m개씩의 문자가 입력되며 이는 지뢰밭을 나타낸다.​

지뢰가 없는 칸은 '.'으로, 지뢰는 '*'로 표시되며 이때 따옴표는 쓰지 않는다.


출력

n개의 줄에 걸쳐서 '.' 문자 대신 그 칸에 인접한 칸에 들어있는 지뢰의 개수를 출력한다.


예제1

입력
44

*...
....
.*..
....
출력
*100

2210
1*10
1110

출처

PC/UVa|kle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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