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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3742
다국어

Moo Sick 1초 128MB

문제

소가 모든 형태의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. 거의 모든 형태, 즉 위대한 소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무차르트(Wolfgang Amadeus Moozart)

특정 코드가 소를 오히려 아프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적이 있습니다. 따라서 반추동물 7화음으로 알려진 이 화음은 일반적으로 모든 소 음악 작곡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.

소 음악의 역사를 자세히 알지 못하는 농부 존은 헛간에 있는 확성기를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연주하기로 결정합니다. 당신의 임무는 이 노래에서 모든 반추동물 7화음을 식별하고 그것이 소를 얼마나 아프게 하는지 추정하는 것입니다.

FJ가 연주하는 노래는 일련의 N(1 <= N <= 20,000) 음표이며 각 음표는 1..88 범위의 정수입니다. 반추동물의 7화음은 C(1 <= C <= 10)의 개별 음표와 1..88 범위의 정수로 구성됩니다. 그러나 이러한 음표가 조옮김(공통량만큼 증가 또는 감소)되거나 순서가 변경되더라도 코드는 여전히 반추적인 7화음으로 남아 있습니다! 예를 들어, "4 6 7"이 반추동물 7화음인 경우 "3 5 6"(-1로 전치), "6 8 9"(+2로 전치), "6 4 7"(재순서) , 그리고 "5 3 6"(조옮김 및 재정렬)도 반추동물 7화음입니다.

반추동물 7화음은 위 기준을 만족하는 C 연속 음표의 시퀀스입니다. 따라서 노래의 시작 위치에 따라 고유하게 결정됩니다. 모든 반추동물 7화음의 시작 위치 인덱스를 결정하세요.​


입력

* 1행: 단일 정수: N.

* 2..1+N행: FJ 노래의 N개 음표, 한 줄에 한 음표입니다.

* 2+N행: 단일 정수: C.

* 3+N..2+N+C행: 반추동물 7화음의 예에 있는 C 음표입니다. 이 음표의 모든 조옮김 및/또는 재배열도 반추적인 7화음입니다.​


출력

* 1행 : FJ의 노래에 등장하는 반추동물 7화음의 개수 K입니다. 반추동물의 일곱 번째 화음이 서로 겹칠 수 있다는 점을 관찰하세요.

* 2..1+K행: 각 라인은 반추동물 7화음의 시작 인덱스를 지정합니다(인덱스 1은 FJ 노래의 첫 번째 음표이고 인덱스 N은 마지막 음표입니다). 인덱스는 오름차순으로 나열되어야 합니다.​


예제1

입력
6

1
8
5
7
9
10
3
4
6
7
출력
2

2
4


출처

USACO 2011 November Contest, Bronze Division 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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