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
스도쿠는 18세기 스위스 수학자가 만든 '라틴 사각형'이랑 퍼즐에서 유래한 것으로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.
이 게임은 아래 그림과 같이 가로, 세로 각각 9개씩 총 81개의 작은 칸으로 이루어진 정사각형 판 위에서 이뤄지는데,
게임 시작 전 몇 몇 칸에는 1부터 9까지의 숫자 중 하나가 쓰여 있다.
![](https://u.jungol.co.kr/problem/1824/ed703608-5bd9-4b90-bbca-57d278f75a69.png)
나머지 빈 칸을 채우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. (1) 각각의 가로줄과 세로줄에는 1부터 9까지의 숫자가 한 번씩만 나타나야 한다. (2) 굵은 선으로 구분되어 있는 3x3 정사각형 안에도 1부터 9까지의 숫자가 한 번씩만 나타나야 한다.
위의 예의 경우, 첫째 줄에는 1을 제외한 나머지 2부터 9까지의 숫자들이 이미 나타나 있으므로
첫째 줄 빈칸에는 1이 들어가야 한다.
![](https://u.jungol.co.kr/problem/1824/d8b58d71-6889-45d8-b62f-f5171798a2ff.png)
또한 위쪽 가운데 위치한 3x3 정사각형의 경우에는 3을 제외한 나머지 숫자들이 이미 쓰여있으므로
가운데 빈 칸에는 3이 들어가야 한다.
![](https://u.jungol.co.kr/problem/1824/47316811-f23d-438c-a72b-01f705efd918.png)
이와 같이 빈칸을 차례로 채워 가면 다음과 같은 최종 결과를 얻을 수 있다.
![](https://u.jungol.co.kr/problem/1824/562f3505-e410-4b45-9c07-c94d4a8cb399.png)
(위 사각형에 있는 음영은 문제의 편의상 표시한 것이다.)
게임 시작 전 스도쿠 판에 쓰여 있는 숫자들의 정보가 주어질 때
모든 빈 칸이 채워진 최종 모습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.
입력
아홉 줄에 걸쳐 한 줄에 9개씩 게임 시작 전 스도쿠판 각 줄에 쓰여 있는 숫자가 한 칸씩 띄워서 차례로 주어진다.
스도쿠 판의 빈 칸의 경우에는 0이 주어진다.
스도쿠 판을 규칙대로 채울 수 없는 경우의 입력은 주어지지 않는다.
출력
모든 빈 칸이 채워진 스도쿠 판의 최종 모습을 아홉줄에 걸쳐 한 줄에 9개씩 한 칸씩 띄워서 출력한다.
스도쿠 판을 채우는 방법이 여럿인 경우는 그 중 하나만을 출력한다.
예제1
03 5 4 6 9 2 7 8
7 8 2 1 0 5 6 0 9
0 6 0 2 7 8 1 3 5
3 2 1 0 4 6 8 9 7
8 0 4 9 1 3 5 0 6
5 9 6 8 2 0 4 1 3
9 1 7 6 5 2 0 8 0
6 0 3 7 0 1 9 5 2
2 5 8 3 9 4 7 6 0
13 5 4 6 9 2 7 8
7 8 2 1 3 5 6 4 9
4 6 9 2 7 8 1 3 5
3 2 1 5 4 6 8 9 7
8 7 4 9 1 3 5 2 6
5 9 6 8 2 7 4 1 3
9 1 7 6 5 2 3 8 4
6 4 3 7 8 1 9 5 2
2 5 8 3 9 4 7 6 1